국내 뷰티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단단하게 성장중인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스타트업 ‘레페리'에서 뷰티 업계를 선도할 인재를 선발합니다.

'레페리(Leferi)'는 2013년 창립되어 업력 7년차를 맞이하였고 Google Korea와 협력해 뷰티 유튜브 크리에이터(유튜버)를 양성하며 MCN(다중채널네트워크) 사업으로 시작해 <뷰티 크리에이터 전문 마케팅 에이전시 사업>, <화장품 상거래 사업>, <화장품 제조 사업>, <해외 사업>까지 뷰티 산업의 전방위적 영역을 개척한 세계적 수준의 뷰티 인플루언서 비즈니스 기업입니다.
현재 에바, 유나, 미아, 김습습 등 약 260여 명의 YouTube 뷰티 크리에이터와 전속 및 파트너쉽을 맺고 국내 뷰티 MCN 업계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레페리는 전 세계 MCN 중 유일하게 인플루언서 매니지먼트 - 마케팅 - 커머스 - 제조를 한번에 실현시킬 수 있는 ‘Influencer Value Chain’ 시스템을 실현했습니다. 이러한 독보적인 사업다각화와 빠른 성장을 기반으로 2018년 160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업계 유일 흑자 전환에 성공한데 이어 2019년 약 200억 원 대의 매출을 달성하며 2년 연속 업계 최대 영업이익 흑자를 달성, 뷰티 업계에서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스타트업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레페리는 YouTube를 중심으로 한 뉴 미디어 시대의 본격적 개화를 발판삼아, 향후에도 인플루언서 기반의 사업을 영위하며 지속적 성장을 통해 2년 내 IPO(기업공개)를 목표로 견고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카오인베스트먼트 / GS홈쇼핑 / 신한금융투자 / NH투자증권 / KB증권 등 > 국내 유명 대형 투자기관으로부터 누적 150억원 가량의 투자를 유치하였으며, 최근에는 밀레니얼 메이저 뷰티 브랜드로 급부상하고 있는 젠더뉴트럴 코스메틱 브랜드 ‘라카(LAKA)’에 15억원의 지분투자를 집행해 ‘Millennials K-Beauty Group’의 비전에 한 발자국 더 다가섰습니다.
인류의 미디어적 변혁을 통해 새로운 인플루언서 트랜드가 메이저채널로 급부상하고 2차 K-Beauty Wave가 다시금 솟아날 2020년.
당신이 아직 온전히 펼치지 못하던 열정과 능력을 인생 최고의 성과를 창출할 레페리의 도전과 성장에 투자해보시길 바랍니다.

[직무소개: 브랜드 영업]